차웅기 측 “학교폭력? 폭력 행사 주장은 사실과 달라”(전문)
상태바
차웅기 측 “학교폭력? 폭력 행사 주장은 사실과 달라”(전문)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16 2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뉴스 DB
사진=마켓뉴스 DB

[백융희 기자] 그룹 TOO 멤버 차웅기 측이 학교폭력 의혹을 부인했다.

16일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당사는 온라인상에 게재된 차웅기 관련 게시글과 관련해 아티스트 본인, 학교 관계자, 피해를 주장하는 게시글에 등장하는 인물 등을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확인 결과 학창시절 차웅기와 사이가 좋지 않아 서로 감정이 좋지 않았던 인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특정인을 괴롭히는 방법으로 폭력을 행사했다는 등의 주장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고 덧붙였다.

또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는 “향후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 등이 지속될 경우 저희는 단호한 방법까지도 강구할 생각이다”라고 강력 대응을 예고했다.

16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차웅기 학교폭력 관련 논란을 공론화 한다는 글이 게재됐다. 글쓴이 A씨는 학창시절 차웅기에게 지속적으로 괴롭힘을 당했고, 정신적인 피해를 입었다고 주장했다. 하지만 차웅기 측은 사실이 아니라고 입장을 전했다.

다음은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아티스트 차웅기의 소속사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오늘 온라인상에 게재된 차웅기 관련 게시글과 관련해 아티스트 본인, 학교 관계자, 피해를 주장하는 게시글에 등장하는 인물 등을 통해 사실관계를 확인했습니다.

확인 결과 학창시절 차웅기와 사이가 좋지 않아 서로 감정이 좋지 않았던 인물이 있었던 것은 사실이지만, 특정인을 괴롭히는 방법으로 폭력을 행사했다는 등의 주장은 전혀 사실과 다르다는 점을 말씀드립니다.

향후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근거 없는 악의적 비방과 허위 사실 유포 등이 지속될 경우 저희는 단호한 방법까지도 강구할 생각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소속 아티스트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