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호철, '모범택시' 캐스팅 확정…인생 악역 갱신 예고
상태바
[공식] 이호철, '모범택시' 캐스팅 확정…인생 악역 갱신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7 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호철이 드라마 '모범택시'로 인생 악역 갱신을 예고했다.

17일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는 "이호철이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모범택시'(극본 오상호, 연출 박준우)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배우 이제훈, 이솜, 김의성, 이나은, 차지연, 장혁진, 배유람 등 연기력과 존재감 모두 정평이 난 최강 라인업으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이호철은 극 중 지하 금융계의 큰손 대모(차지연 분)의 오른팔 구 비서 역을 맡았다. 이호철은 구 비서 역을 통해 지금까지의 악역과는 차원이 다른 '끝판왕' 악역 캐릭터를 맡아 '인생 악역' 갱신에 도전한다.

지난해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2', '더 킹: 영원의 군주' 등 화제작들에 연이어 출연하며 맹활약 한 이호철은 SBS '미운우리새끼', '어바웃펫 어쩌다 마주친 그 개' 등의 예능을 통해 드라마에서와는 사뭇 다른 순수하고 귀여운 모습으로 반전 매력을 선보이며 무한한 가능성을 보여준 바 있다. 

'악역 전문 배우'에서 '반전 아기상'까지 한계 없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대세 배우로 주목받고 있는 이호철이 '모범택시'를 통해 오랜만에 제대로 선보일 악역 연기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 첫 방송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