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송덕호, '모범택시' 캐스팅…이제훈X이솜과 연기 호흡
상태바
[공식] 송덕호, '모범택시' 캐스팅…이제훈X이솜과 연기 호흡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8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송덕호가 드라마 '모범택시'에 합류한다.

18일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송덕호가 최근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극본 오상호, 연출 박준우)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이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닥터탐정'의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영화 '조작된 도시', '자칼이 온다' 등 범죄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한다.

송덕호는 극 중 매형 박주찬이 운영하는 양두구육 기업의 소속 직원 조종근 역을 맡았다. 매형을 누구보다 무서워해 절대복종하는 인물로 극의 활력을 붙어 넣을 예정이다. 

비스터스엔터테인먼트 임채홍 대표는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송덕호는 다양한 연기 경험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색을 보여주는 매력적인 배우다. '모범택시'를 통해 여러분 앞에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송덕호는 영화 '차인표', '해치지 않아', '변산', '버닝' 등을 비롯해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 '호텔 델루나', '저스티스', '닥터 프리즈너', '진심이 닿다'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개성 있는 연기로 주목받았다.

또한, 최근 선우정아의 신곡 '동거'의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출연해 연인과의 일상 속에서의 무심코 지나쳐 왔던 소중한 시간을 다시 떠올리게 하는 자연스러운 연기로 곡의 몰입도를 끌어올렸다.

이처럼 다양한 장르에서 다채로운 모습으로 연기활동을 펼치고 있는 송덕호가 '모범택시'를 통해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기대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모범택시'는 오는 4월 9일 첫 방송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