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리사, 中 '청춘유니3' 첫 방송서 압도적 무대…웨이보 장악
상태바
블랙핑크 리사, 中 '청춘유니3' 첫 방송서 압도적 무대…웨이보 장악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1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청춘유니 3' 첫 방송부터 압도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세계 각국 시청자는 물론 연습생들에게 강렬한 첫 인상을 남겼다.

리사는 지난 17일 첫 방송한 중국 최대 동영상 플랫폼 아이치이(iQIYI)의 오디션 프로그램 '청춘유니 3'의 댄스 부문 멘토로 활약한다.

지난 시즌에서 리사는 따뜻함과 예리함을 모두 갖춘 멘토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그에게 '천사 멘토' '호랑이 선생님' 등 다양한 애칭이 붙은 바 있다. 리사는 화상으로 진행된 연습생들과의 첫 만남에서도 칭찬과 격려, 응원의 메시지를 아낌없이 전하며 연습생들을 살뜰히 챙겼다. 이번 시즌 3에서는 리사가 연습생들과 어떠한 케미를 선보일지 기대를 모은다.

리사를 만나기 전, 스크린에 띄워진 사진만으로도 연습생들은 열광하며 리사를 환영했다. 리사는 댄스 멘토로 본인을 소개한 직후 "여러분들에게 어떻게 하면 첫 인상을 잘 남길 수 있을 지 고민했다"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리사는 'Lover(情人)'와 'Intentions' 노래에 맞춰 댄스 무대를 선보이며 상반된 매력을 뽐냈다. 리사는 잔잔한 'Lover(情人)' 멜로디에 몸을 맡긴 채 매혹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부드러우면서도 강렬한 리사 전매특허 춤선은 물론, 도발적인 눈빛과 자신감 넘치는 표정으로 보는 이를 단숨에 사로잡았다.

연습생들은 잠시도 눈을 떼지 못했고 "리사 선생님을 거절할 수 있는 사람은 어디에도 없다"며 연신 감탄했다.

두 번째 무대에서 리사는 이전 무대와 180도 다른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뿌까머리와 크롭 트레이닝 복을 매치한 상큼 스타일링부터 댄서들과 여유롭게 웃으며 트렌디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중간 중간 새어나온 비글 리액션과 환한 웃음은 리사의 스포티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연습생들은 그의 무대에 완전히 매료됐고, 퍼포먼스를 지켜 보며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

리사에 대한 중국의 반응은 뜨거웠다. 방송 전부터 리사는 존재 자체로 핫랭킹, 핫서치 등 중국 최대 커뮤니티 웨이보를 장악했다. 방송 직후 '#리사무대' '#청춘유니3' 등 해시태그가 웨이보 핫 토픽에 올랐으며, 리사의 무대 영상 클립은 독보적인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또 리사의 개인 웨이보 계정은 팔로워 800만 명을 단숨에 돌파하며 그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한편 블랙핑크는 라이브스트림 콘서트 'THE SHOW'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또한, 로제를 시작으로 멤버별 솔로 프로젝트를 예고해 글로벌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커진 상황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