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아이콘, 컴백 타이틀곡은 ‘왜왜왜’
상태바
[공식] 아이콘, 컴백 타이틀곡은 ‘왜왜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19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아이콘(iKON)의 컴백 타이틀 신곡명이 공개됐다.

19일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아이콘의 새 디지털 싱글 타이틀은 ‘왜왜왜(Why Why Why)’다.

이를 알리는 포스터 속 아이콘 여섯 멤버는 차분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빈티지 색감이 깃든 배경과 멤버들의 댄디한 스타일링은 필기체 타이포그래피와 어우러져 감성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겼다.

앞선 티저에서 올블랙 카리스마를 선보였던 아이콘의 다채로운 면모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특히 부드러움과 강인함 모두를 갖춘 이들의 눈빛이 묘한 매력을 뿜어내 보는 이를 빠져들게 한다.

아이콘의 ‘왜왜왜(Why Why Why)’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3월 3일 오후 6시 발표된다. 약 1년 만에 신곡을 들고 완전체로 돌아오는 아이콘인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

6인조로 재정비된 아이콘은 지난해 2월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i DECIDE’를 통해 그룹의 새로운 방향성을 확립했다. 당시 이 앨범은 일본을 비롯한 24개국 아이튠즈 차트 1위를 차지했다. 아울러 중국 주요 음원 사이트 최상위권에 올랐다.

2015년 데뷔한 아이콘은 그간 ‘취향저격(MY TYPE)’, ‘사랑을 했다(LOVE SCENARIO)’, ‘죽겠다(KILLING ME)’ 등 걸출한 히트곡을 다수 배출했다.

멤버들의 음악적 성장도 돋보였다. 김동혁은 세 번째 미니앨범에서 첫 자작곡을 선보이며 그만의 뚜렷한 감성을 엿보게 했고, 바비는 솔로 정규 2집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더욱 폭넓어진 음악 세계를 자랑했다. 끊임없는 도전과 성장을 거듭해온 아이콘이 이번 활동에서는 어떠한 변화와 시도로 대중을 놀라게 할지 주목된다.

한편 아이콘은 오는 4월 1일 첫 방송하는 Mnet 보이그룹 서바이벌 ‘킹덤’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