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랄랄, ‘어머어머 웬일이니 출연! 안영미와 환상 케미 예고
상태바
크리에이터 랄랄, ‘어머어머 웬일이니 출연! 안영미와 환상 케미 예고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19 15: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DB엔터테인민트 제공
사진=JDB엔터테인민트 제공

[이지은 기자] 인기 크리에이터 랄랄이 ‘어머어머 웬일이니’에 출격한다.

랄랄은 19일 오후 첫 방송하는 E채널 예능프로그램 ‘어머어머 웬일이니’에 출연,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하는 기존 캐릭터와 차별화된 색다른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어머어머 웬일이니’는 세상꿀잼 남얘기 토크쇼로, 주변에 털어놓을 수 없어 속끓이는 고민부터 실화라고 믿을 수 없는 황당한 에피소드까지 입담 만렙 MC들이 속시원히 털어주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랄랄은 사연을 소개하는 아나운서로 출연한다고 해 기대를 더하고 있다. 그동안 상상을 뛰어넘는 폭풍 공감 리액션으로 ‘썰로봇’, ‘돌돌별’, ‘랄부선’ 등 남다른 수식어를 얻은 만큼 각양각색의 사연을 어떻게 소개해나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어머어머 웬일이니’의 MC 안영미와의 케미스트리에도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최근 MBC ‘볼빨간 신선놀음’에 출연해 안영미의 김부선 성대모사를 선보이며 ‘인방계 안영미’라는 별칭을 얻은 만큼, 두 사람의 만남이 어떤 시너지를 보일지 기대감을 더한다.

랄랄은 “원래의 랄랄 캐릭터와는 다른 아나운서의 역할이 새로웠고 재밌었다. 안영미 선배님부터 스태프분들까지 잘 챙겨주셔서 기분 좋았다”라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이어 “팬들은 ‘저 언니 정상인척하네’라고 할 수 있겠지만, 다양한 플랫폼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만나 뵙는 게 좋다. 꿈이 원래 배우였기 때문에 나에게 맞는 배역은 없다고 생각하고 카멜레온처럼 그 역할에 맞게 그때그때 변하고 싶다”라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힘찬 포부를 드러냈다.

독특한 개인기로 사람들의 눈을 사로잡은 랄랄의 새로운 변신은 오늘(1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되는 ‘어머어머 웬일이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