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립만세', 직장인 재재의 리얼독립기…모두가 걱정한 첫 독립
상태바
'독립만세', 직장인 재재의 리얼독립기…모두가 걱정한 첫 독립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20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TBC '독립만세' 제공
사진=JTBC '독립만세' 제공

[조정원 기자] '연반인' 재재가 직장인 첫 독립기의 민낯을 낱낱이 공개한다. 

재재는 오는 22일 오후 방송하는 JTBC 새 예능프로그램 '독립만세'에서 우왕좌왕 첫 독립기를 선보인다.

특히 재재의 독립에 직장 동료는 물론 그녀와 오랜 시간 동고동락한 룸메이트마저 말을 맞춘 것처럼 걱정을 내비쳐 순탄치 않은 독립 시작을 알린다.

이런 기대에 부응하듯 재재는 이삿짐 박스를 싸는 일부터 헤매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옆에서 하나하나 세심하게 알려주는 조언에 따라 짐을 싸던 그녀는 돌연 룸메이트를 위한 단독 공연까지 펼치는 등 짐 하나 싸는 것도 범상치 않은 에너지로 신선한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재재가 이중 삼중으로 포장을 신경 쓸 정도로 아끼는 애착 맥주잔이 공개된다. 재재는 특정 브랜드 맥주의 한 캔이 알맞게 딱 들어간다는 꿀팁까지 방출, 생활 자취인의 면모를 유감없이 뽐낸다. 

더불어 이사에는 서툴지언정 인터뷰에서만큼은 달변가인 재재의 '인싸력'이 또 한 번 폭발한다. 바로 이삿짐을 배달해주는 용달 기사님과 나란히 동승, 독립 소감, 호구 조사 등 기사님의 혼을 쏙 뺄 정도로 인터뷰어의 기질을 발휘한 것이다.

이처럼 모두의 걱정과 우려를 한몸에 받은 재재의 첫 독립기는 웃음은 물론 시청자들과의 찐한 공감까지 자아낼 전망이다. 과연 인생에서 처음으로 혼자 살게 된 재재의 독립 풍경은 어떠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독립만세'는 한 번도 혼자 살아보지 않았던 연예인이 생애 최초로 독립에 도전하는 새로운 형태의 관찰 예능프로그램이다. 독립생활을 실제로 경험해보는 일종의 '독립실험'으로 직접 집을 구하는 것부터 스스로 생활해나가는 것까지 독립의 과정을 생생하게 펼쳐낸다.

'독립만세' 1회는 오는 22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