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행운의 금메달 주인공 “더 열심히 달리겠다”
상태바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행운의 금메달 주인공 “더 열심히 달리겠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2.21 01: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트롯 전국체전’ 방송 캡처
사진=KBS2 ‘트롯 전국체전’ 방송 캡처

[백융희 기자]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과 재하, 오유진이 행운의 메달 주인공들이 됐다. 

지난 20일 밤 9시 15분 KBS2 ‘트롯 전국체전’ 최종회가 방송됐다.

이날 TOP8인 재하와 진해성, 최향, 한강, 신승태, 김용빈, 오유진, 상호&상민은 1차 시기 트로트 신곡 미션, 2차 시기 트로트 명곡 미션 총 2번으로 진행된 결승전 무대를 선사,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한층 더 물오른 실력과 끼는 기본, 여유로운 무대매너 그리고 퍼포먼스 등으로 무대를 채운 TOP8은 또 한번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안방극장을 장악하기도 했다.

TOP8의 1, 2차 시기 무대가 끝난 후 금, 은, 동메달의 주인공이 공개됐다. 금메달의 주인공에겐 1억 원을, 은메달은 3천만 원을, 동메달에겐 2천만 원의 상금이 주어지며, 메달의 주인공은 전문가 판정단의 투표와 실시간 대국민 문자 투표 점수를 합산한 결과로 선정됐다.

영광스러운 금메달의 주인공은 1, 2차 시기에서 각각 자작곡 ‘바람고개’, 나훈아의 ‘공’으로 무대를 선보인 진해성으로, 총 8643점을 받았다. 이에 진해성은 “고맙습니다. 품위있는 가수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더 열심히 달리겠다”며 눈물과 함께 자신을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라고 했던 조세호에게 감사 인사도 잊지 않았다. 

또한 총 5703점으로 은메달의 주인공이 된 재하는 1, 2차 시기에서 각각 ‘순천만 연가’, 진시몬의 ‘애수’로 무대를 선보여 남다른 ‘트로트 DNA’로 박수와 호응을 받았다. 

총 5643점을 받아 동메달의 주인공이 된 오유진은 1, 2차 시기에서 각각 ‘날 보러와요’, 주현미의 ‘정말 좋았네’로 무대를 선보여 공식 마스코트로 존재감을 뽐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