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 광자매' 김경남, 장발에 코피까지…역대급 변신에 '시선 집중'
상태바
'오케이 광자매' 김경남, 장발에 코피까지…역대급 변신에 '시선 집중'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23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BS2 '오케이 광자매' 티저 영상
사진=KBS2 '오케이 광자매' 티저 영상

[조정원 기자] 배우 김경남이 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23일 KBS2 새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극본 문영남, 연출 이진서) 제작진은 3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이철수(윤주상 분)의 둘째 딸 광식(전혜빈 분)의 캐릭터 소개와 함께 광식과 거듭된 인연으로 마주치는 한예슬(김경남 분)의 모습이 등장한다.

김경남은 극 중 어려서부터 록가수의 꿈을 꾸며 학교도 때려치우고 상경해 생고생하는 한예슬 역으로 분했다. 그는 극 중 록에 심취한 예슬의 캐릭터를 반영한 묶은 장발의 모습은 물론, 코피가 난 채 광식과 경찰서에서 조사받는 모습, "이런 걸 인연이라고 하나"라는 설렘 유발 대사로 '오케이 광자매' 속 광식과 예슬의 관계를 향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했다.

김경남 소속사 제이알 이엔티는 "매 작품 새로운 모습을 선보여 온 김경남이 '오케이 광자매' 안에서 기타와 노래에 능하며 남성적이고 인간적인 매력이 넘쳐나는 한예슬 역을 맡아 연기 변신은 물론 외적인 면에서도 새로운 모습을 많이 보여드릴 예정이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입체적인 캐릭터 소화력으로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리와 안아줘' '여우각시별'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 '더 킹?영원의 군주'까지 화제작마다 제작진의 원픽 배우로 색깔 있는 캐릭터를 탄생시켜온 김경남이 '오케이 광자매'를 통해 선보일 또 한 번의 변신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케이 광자매'는 '오! 삼광빌라!' 후속으로,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가족극 대가 문영남 작가와 이진서 감독의 만남 그리고 김경남 외 홍은희, 전혜빈, 고원희, 윤주상, 이보희, 이병준, 최대철, 설정환, 김혜선, 하재숙, 주석태 등 든든한 '오광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케이 광자매'는 오는 3월 13일 오후 7시 55분에 첫 방송 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