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 글로벌 1위 행진…막강 파워 입증
상태바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 글로벌 1위 행진…막강 파워 입증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23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샤이니가 새 앨범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차트 1위를 휩쓸며 막강한 파워를 입증했다.

지난 22일 공개된 샤이니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는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미국, 캐나다, 영국, 독일 등을 비롯한 전 세계 45개 지역 1위에 올랐다.

더불어 이번 앨범은 신나라레코드, 예스24, 교보문고 등 국내 음반 차트 일간 1위를 차지했으며, 중국 QQ뮤직, 쿠워뮤직 디지털 앨범 판매 차트, 일본 라인 뮤직 앨범 톱 100 차트에서도 1위를 기록해 샤이니의 글로벌 파워를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

또한, 타이틀 곡 'Don’t Call Me' 역시 공개 이후 벅스, 지니, 바이브 등 주요 음원 차트 실시간 1위를 차지함은 물론, 수록곡들도 줄세우기를 기록하며 차트 상위권에 올라, 샤이니에 대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실감케 했다.

아울러 오늘(23일) 오후 7시에는 유튜브 및 네이버 V LIVE SHINee  채널 등을 통해 타이틀 곡 'Don’t Call Me' 무대 영상이 최초 공개, 샤이니의 강렬한 퍼포먼스를 만날 수 있다.

이밖에도 샤이니는 같은날 오후 2시 방송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