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희, '루카 : 더 비기닝' OST 'Your Eyes' 가창…23일 정오 음원 공개
상태바
이다희, '루카 : 더 비기닝' OST 'Your Eyes' 가창…23일 정오 음원 공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23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이다희가 '루카 : 더 비기닝' 세 번째 OST에 참여했다.

tvN 월화드라마 '루카 : 더 비기닝' 측은 23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이다희가 부른 OST Part 3 'Your Eyes'(Acoustic Ver.)를 공개한다.

이에 소속사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측은 녹음실 현장에서 진지하게 몰입한 이다희의 모습을 공개해 더욱 관심을 끈다.

공개된 현장 사진 속 이다희는 수수한 모습으로 마이크 앞에 서 있어 시선을 끌었다. 특히 헤드셋을 한 채 한껏 집중한 듯한 표정은 설렘과 긴장감이 함께 느껴져 남다른 마음가짐마저 엿볼 수 있다.

이다희는 원곡의 느낌을 이어나가기 위해 꼼꼼히 체크하는가 하면, 노래에 담긴 의미를 들여다보는 열의를 내비쳤다. 가사 하나하나 차분히 녹음하던 중 이다희는 차오른 감정에 눈물까지 훔쳤다는 후문이다. 이에 원곡과 또 다른 매력의 이다희 표 'Your Eyes'를 더욱 기대케 한다.

앞서 이다희는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OST 'TV에서 보는 그대 모습은'을 직접 부르며 고운 음색으로 가창 실력을 뽐낸 바 있다. 이번 작업을 통해 극의 분위기와 캐릭터의 감정을 노래에 고스란히 담아내며 이입을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다희는 '루카 : 더 비기닝'에서 복잡다단한 인물의 감정선을 유연하게 그려내며 설득력을 높여 시청자들의 호평을 자아냈다. 특히 과거부터 현재까지 이어지는 서사를 심도 있게 풀어나가는 깊은 표현력은 극의 완성도까지 끌어올렸다.

이처럼 작품을 풍성하게 채우는 열연은 물론 듣는 몰입까지 선사한 이다희가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편 '루카 : 더 비기닝'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에 방송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