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진솔, 24일 신곡 '야누스' 발매
상태바
최진솔, 24일 신곡 '야누스' 발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4 16: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I-SEE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I-SEE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가수 최진솔이 반전의 두 얼굴로 리스너들을 찾아왔다.

최진솔은 24일 정오(낮 12시) 신곡 '야누스(Angel or Demon)'를 발매했다.

신곡 '야누스(Angel or Demon)'는 그리스 로마 신화에 등장하는 두 얼굴을 가진 신 야누스를 빗대어, 상반된 모습을 가지고 있는 인간의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중독성 있는 기타 테마와 강렬한 드럼 사운드가 특징인 팝 장르로 강한 비트 위에 최진솔의 다채로운 감정이 더해지며 강렬한 서사를 만들어냈다. 하이라이트로 향할수록 감정이 고조되는 다이내믹한 편곡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단번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너를 겨누고 돌아가는 roulette(룰렛), 출구 없이 널 가둬버린 미로", "이제야 와서 네 결말이 걱정되니" 등 가사에는 선을 넘는 순간 자신도 모르게 변해버릴 수 있다는 경고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인간의 내면을 탁월하게 묘사하는 최진솔의 보컬이 날카로운 가사와 어우러지며 파워풀하고 유니크한 곡을 완성해냈다.

'파워 보컬리스트' 최진솔은 유튜브 커버 영상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SNS 핫스타'로, Imagine Dragons(이매진 드래건스)의 'Believer(빌리버)' 커버 영상을 공개한 뒤 나이지리아 문화부 장관의 초청을 받는 등 전 세계인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