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0만 팔로워 보유' APOKI, 틱톡까지 접수! 'GET IT OUT' 챌린지 반응 UP
상태바
'210만 팔로워 보유' APOKI, 틱톡까지 접수! 'GET IT OUT' 챌린지 반응 UP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4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VV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VV엔터테인먼트 제공

 

[이지은 기자] '슈퍼 버추얼 인플루언서' APOKI가 신곡 'GET IT OUT' 챌린지 영상을 공개하며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APOKI는 지난 23일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을 통해 22일 발매한 첫 싱글 앨범 'GET IT OUT (겟 잇 아웃)' 챌린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APOKI가 'GET IT OUT'의 하이라이트 댄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유도해 눈길을 끈다.

APOKI는 앨범 발매 전부터 틱톡에서 꾸준한 활동을 펼치며 210만 명을 이끄는 인플루언서로 자리매김 해왔다. 국내에서는 틱톡 팔로워 랭킹 TOP 100에 속하며, 전 세계 버추얼 인플루언서 중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알려져 있다. 이에 'GET IT OUT' 챌린지는 현재 다수의 팔로워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GET IT OUT'은 APOKI만의 감각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으로, 트렌디한 훅(HOOK)이 특징이다. 특히 우주를 배경으로 한 독특한 뮤직비디오가 제작됐으며, 기존의 가수들과는 다른 버추얼 케이팝(Virtual K-Pop) 장르를 개척해나가며 APOKI가 아니면 보여줄 수 없는 세계관을 보여주고 있다. 

VV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번 APOKI의 홍보 방식은 기존 틱톡 시장 및 케이팝 시장에서는 볼 수 없었던 버추얼 케이팝(Virtual K-Pop)만의 새로운 홍보 방식"이라며 "'GET IT OUT' 챌린지는 올 상반기에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