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측 "학교 폭력 주장 허위 증명 증거 확보 중"
상태바
[공식]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측 "학교 폭력 주장 허위 증명 증거 확보 중"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4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뉴스 DB
사진=마켓뉴스 DB

 

[이지은 기자] 배우 박혜수 소속사가 학교 폭력 의혹을 부인, 강경대응 입장을 전했다.

스튜디오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입장문을 내고 “자칭 피해자 모임이라는 소속 자가 익명으로 소속사 및 부모 연락처로 ‘어떻게 하실 거냐’ 식의 막연하고도 정체 모를 연락을 취해왔다”며 “이는 증거를 수집하기 위한 악의적 행동이 아닌지 의심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이번 학교 폭력 제보나 주장들이 허위라는 것을 증명할 상당한 증거를 확보해 나가고 있다”며 “따라서 소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들은 법률적 절차 등 공식적 절차로 자신 권익을 위한 조치를 취하시길 바라고 이에 대해 당사는 성심성의껏 응대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또한 “본 건 폭로들이 허위라는 점에 대한 확고한 신뢰를 갖고 있고 이러한 허위성을 입증할 상당한 증거를 확보해 수사기관에 제출할 예정”이라며 “허위 게시물 게재와 관련해 추가 고소 등 더욱 광범위하고 강력한 대응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다음은 산타클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자칭 피해자 모임 소속이라는 자가 익명으로 소속사 및 배우의 부모 연락처로 ‘어떻게 하실 거냐’라는 식의 막연하고도 정체 모를 연락을 취해왔습니다. 당사는 자신이 누구인지 밝히지도 않는 이러한 연락이 합의 등 경제적 이윤을 도모하기 위한 것이거나 증거를 수집하기 위한 악의적 행위가 아닌지 의심하고 있습니다.

한편 당사는 이번 학교폭력 관련 제보나 주장들이 허위라는 것을 증명할 상당한 증거를 확보해 나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과정에서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들이 경제적 이익을 노리고 악의적 조직적인 공동 행위가 아닌지에 관하여도 의구심을 가질 만한 정황도 발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소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분들은 법률적 절차 등 공식적 절차를 통해 자신의 권익을 위한 조치를 취하시길 바라고, 이에 대하여는 당사는 성심성의껏 응대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본 건 폭로들이 허위라는 점에 대한 확고한 신뢰를 가지고 있고 이러한 허위성을 입증할 상당한 증거를 확보하여 수사기관에 제출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당사는 본 건과 관련하여 무관용 무합의 원칙을 관철할 것이니 무분별한 억측과 허위 게시물 게재에 관하여 추가 고소 등 더욱 광범위하고 강력한 대응에 나설 것임을 알립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