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 법적대응 “결과 기다리는 중”(전문)
상태바
리아 법적대응 “결과 기다리는 중”(전문)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켓뉴스 DB
사진=드림콘서트

 

[이지은 기자] 리아가 법적대응에 나선다. 지난해부터 학교폭력(이하 학폭) 의혹에 휩싸인 리아가 최근 논란이 불거지자 소속사 측이 법적대응 진행 중인 것.

25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측은 리아 학교폭력 의혹과 관련해 “본 건은 지난해 당사가 글쓴이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혐의로 고소해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인 사안으로 당사는 법적 절차에 따라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본 사안 역시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당사는 본 사안에 대한 고소를 추가로 진행하는 것과 더불어 이와 관련해 향후 악성 댓글, 허위 사실 유포 등을 통해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활동을 방해하는 행위 등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JYP엔터테인먼트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JYP엔터테인먼트입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리아로 추정하게 만드는 글에 대한 당사의 입장을 말씀드립니다.

본 건은 지난해 당사가 글쓴이를 허위사실 유포에 의한 명예훼손혐의로 고소해 현재 조사가 진행 중인 사안으로 당사는 법적 절차에 따라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본 사안 역시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당사는 본 사안에 대한 고소를 추가로 진행하는 것과 더불어 이와 관련해 향후 악성 댓글, 허위 사실 유포 등을 통해 아티스트의 명예를 훼손하고 활동을 방해하는 행위 등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방침도 전해드립니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