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EP. 안녕 도로시' 주인공 役…캐릭터 위해 체중 4kg 증량
상태바
한지은, 'EP. 안녕 도로시' 주인공 役…캐릭터 위해 체중 4kg 증량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2.26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한지은이 극 중 캐릭터를 위해 체중 증량을 감행해 눈길을 끈다.

26일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한지은은 최근 tvN 단막극 드라마 스테이지 2021 'EP. 안녕 도로시'(극본 백이신, 연출 김윤진)에 주인공으로 촬영을 마쳤다.

'EP. 안녕 도로시'는 몰카 범죄로 인한 끔찍한 사건을 사이에 두고 '오명을 씌우는' 인터넷 기자와 '오명을 지우는' 디지털 장의사가 벌이는 심리 추적 드라마다.

한지은은 극 중 디지털 장의사 장도영 역을 맡았다. 장도영은 불법 촬영 범죄의 피해자들을 위해 '오명을 지우는' 인물로, 잔혹한 범죄를 개인의 욕망으로 소비하는 인터넷 세상 속에서 상처받은 이들의 흔적을 지우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무엇보다 한지은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이전에는 볼 수 없었던 다크한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장도영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4kg 체중 증량은 물론 철저한 준비로 인물의 디테일을 더하며 리얼리티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이에 'EP. 안녕 도로시'를 통해 또 다른 분위기를 드러낼 그의 모습에 기대감이 더해진다.

한지은은 그동안 드라마 '꼰대인턴', '멜로가체질', '백일의 낭군님', '도시남녀의 사랑법' 등 다수 작품을 통해 탄탄한 연기력을 인정받았을 뿐만 아니라 팔색조 비주얼로도 많은 이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한편 'EP. 안녕 도로시'는 오는 3월 10일 밤 12시 10분에 방송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