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성태, ‘괴물’ 첫 등장…‘욕망 빌런’의 대활약 예고 
상태바
허성태, ‘괴물’ 첫 등장…‘욕망 빌런’의 대활약 예고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6 13: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 제공
사진=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JTBC스튜디오 제공

[이지은 기자] 배우 허성태가 드라마 ‘괴물’에 첫 등장, ‘욕망 빌런’으로 활약한다.

허성태는 26일 오후 방송하는 JTBC 금토드라마 ‘괴물’(극본 김수진, 연출 심나연) 3회에 첫 등장 한다.

허성태는 극 중 문주 드림타운 개발 대책위원회 위원장 이창진 역을 맡는다. 이창진은 20년 만에 다시 문주시에 발을 들인다.

허성태는 앞서 공개된 ‘괴물’ 하이라이트 영상에서 길해연(도해원 역), 최진호(한기환 역)와 의미심장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그가 만양에서 일어나는 사건들과 깊은 연관이 있음을 추측케 했다.

허성태는 ‘괴물’ 출연 소감에 대해 “‘괴물’은 연이어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과 개연성 있는 캐릭터들을 섬세하게 풀어나가는 스토리에 이끌려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휘몰아치는 전개 속 예측할 수 없는 ‘범인 찾기’ 또한 흥미로웠다”라고 덧붙였다.

‘괴물’은 신하균, 여진구, 천호진 등을 비롯한 명품 배우들의 호연으로 높은 완성도와 예측 할 수 없는 스토리로, 안방시청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오늘(26일) 허성태의 등장으로, 더욱더 긴장감 있는 스토리를 예고했다.

한편 ‘괴물’은 만양에서 펼쳐지는 괴물 같은 두 남자의 이야기를 그린 심리 추적 스릴러로, ‘괴물은 누구인가 너인가, 나인가, 우리인가’ 라는 질문을 끊임없이 던지며 사건 이면에 숨겨진 인간의 다면성을 치밀하게 쫓는다. 

‘괴물’은 매주 금, 토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