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백지영-이진아 등과 작업한 필통, 오는 3월 1일 ‘너는 나의 v v v’ 발매
상태바
슈퍼주니어-백지영-이진아 등과 작업한 필통, 오는 3월 1일 ‘너는 나의 v v v’ 발매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6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사진=JMG(로칼하이레코즈)

 

[이지은 기자] 아티스트 팀 필통(feeltong)이 다양함과 친근함으로 돌아온다.

오는 3월 1일 정오 로칼하이레코즈(LOCALHIGH RECORDS)를 통해 발매되는 필통의 신곡 ‘너는 나의 v v v’가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너는 나의 v v v’는 레트로 감성과 함께 이경록의 부드러운 보이스와 신성진의 감성 넘치는 재즈 피아노가 모던함을 배가 시켜 어느 상황에나 편안히 들을 수 있는 곡이다.

필통이 로칼하이레코즈와 레이블 계약 체결 후 처음으로 발매하는 곡 ‘너는 나의 v v v’는 사랑에 대한 조급한 마음은 물론, 천천히 사랑을 주고 싶지만 쉽지 않은 마음까지 다양하게 해석해 대중의 공감대도 자극할 예정이다.

특히 필통의 보컬 이경록은 슈퍼주니어, 백지영, 휘성, 이진아 등 다수의 팀과 작업한 아티스트이며, 피아노의 신성진은 먼데이키즈, 닐로, 산들, 길구봉구 등 음악의 다양한 편곡과 세션 경력을 가진 실력파 아티스트다.

대중에게 힐링송을 선물할 필통은 앞으로도 로칼하이레코즈를 통해 다채로운 음악적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