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 '범챌린지', 500만 뷰 돌파…의리파 스타 대거 출동
상태바
라비 '범챌린지', 500만 뷰 돌파…의리파 스타 대거 출동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2.28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루블린 제공
사진=그루블린 제공

[이지은 기자] 가수 라비(RAVI)의 ‘범챌린지’ 열풍이 거세게 불고 있다.

최근 온라인상에서는 지난 8일 발매된 라비의 신곡 '범'의 포인트 안무를 따라 하는 일명 '범챌린지'의 누적 조회 수가 500만 뷰를 돌파하면서 라비를 향한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그룹 엑소의 카이, 김세정, 그룹 (여자)아이들 미연과 민니, 개그우먼 장도연, 래퍼 이영지, 가수 청하 등이 '범챌린지'에 함께했다. 이는 평소 라비와 친분이 있는 톱스타부터 가요계 선후배들이 라비의 신곡 활동에 힘을 보태고 있는 것이다.

여기에 '1박 2일'에 함께 출연 중인 배우 김선호, 개그맨 문세윤, 래퍼 딘딘, 가수 김종민 등이 '범챌린지'에 동참해 의리를 과시했다.

이밖에도 네티즌들의 개성 만점 '범챌린지' 영상은 우리나라는 물론 전 세계를 사로잡았다. 한번 보면 잊을 수 없는 안무와 더불어 재치를 겸비한 포인트 동작이 국내외 네티즌들의 높은 호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처럼 라비는 막강한 글로벌 파워를 입증했다.

한편 신곡 '범'은 웅장한 동양풍의 루프와 힙합 비트 위에 화려한 랩이 얹힌 곡이다. 판소리 창법의 코러스가 한국적 색채를 더하고, 호랑이가 용맹하게 으르렁거리는 듯한 모습을 가사로 표현했다. 또한, 그루블린 소속 가수인 칠린호미와 키드밀리가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