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날개' 퍼포먼스 MV 공개…가요계 사로잡은 '다크 판타지 콘셉돌'
상태바
픽시, '날개' 퍼포먼스 MV 공개…가요계 사로잡은 '다크 판타지 콘셉돌'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01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SBS '인기가요'
사진=올라트엔터테인먼트, 해피트라이브엔터테인먼트, SBS '인기가요'

[조정원 기자] 걸그룹 픽시(엘라, 디아, 로라, 수아, 샛별, 다정)가 연일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가요계와 K-POP 팬들을 사로잡고 있다.

픽시는 데뷔앨범 Chapter01 'Fairy forest. With my wings' 발매 후 '엠카운트다운', '뮤직뱅크'를 통해 첫선을 보였다.

특히 픽시는 지난 2월 27일 타이틀곡 '날개(WINGS)' 퍼포먼스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괴물 신인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속 픽시는 마법에 걸린 듯 손목을 결박당해 마녀에게 구속된 모습, 저주에 걸려 비명을 지르는 모습 등의 눈을 뗄 수 없는 포인트 안무와 파워풀한 칼군무, 그리고 강렬한 눈빛,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 연기, 제스처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빼앗았다. 

특히 웅장한 스케일이 돋보이는 공간과 물이 담겨 있는 붉은빛이 감도는 장소에서 펼쳐지는 스타일리시한 영상 구성은 '다크 판타지 콘셉돌'이란 수식어다운 유니크한 무드를 만들어냈다.

또한, 픽시는 지난 2월 28일 방송한 '인기가요'에서 자로 잰 듯한 군무가 돋보인 몽환미 넘치는 동화 같은 무대를 선보이며 '2021년 댄스 퍼포먼스를 가장 잘하는 아이돌'이란 말에 어울리는 이유 있는 무대를 연출했다.

아울러 실제로 마법에 홀린 듯한 멤버들의 눈동자와 예술적인 동작 그리고 콘셉트를 한층 더 돋보이게 하는 레드 컬러를 포인트로 살린 의상이 삼박자로 어우러진 디테일은 그들의 퍼포먼스를 더 아름답게 완성했다.

데뷔곡 '날개(WINGS)'는 웅장한 트랩 비트, 리드 신스, 오컬트적인 느낌의 사운드 그리고 중독성 강한 훅이 돋보이는 퍼포먼스 곡으로, 픽시만의 뚜렷한 색깔을 느낄 수 있어 듣는 이들을 그들의 거대한 세계관 한가운데로 초대한다.

한편 픽시는 오는 3월 2일 SBS MTV '더쇼'에 출연하며, 각종 방송과 플랫폼을 통해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