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방송용 무선 마이크 시스템 할인 판매 진행
상태바
젠하이저, 방송용 무선 마이크 시스템 할인 판매 진행
  • 오진수 기자
  • 승인 2021.03.02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젠하이저)
(사진제공=젠하이저)

젠하이저가 3월 한 달 간 라이브 공연이나 스튜디오 녹음 등의 환경에서 강력한 사운드를 제공하는 무선 마이크 시스템을 할인해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젠하이저는 보컬 마이크 'E835'가 포함된 무선 마이크 시스템 'XSW 1-835 DUAL’과 보컬 마이크 'E825'가 포함된 ‘XSW 1-825 DUAL’을 각각 21% 할인된 66만원과 55만원에 판매한다.

회사에 따르면 무선 마이크 시스템 ‘XSW 1-835 DUAL’은 선명한 저·중음 및 고음역의 라이브 사운드를 생생하게 재생해 버스커(busker), 밴드, 보컬리스트 등이 사용하기 적합하고, ‘XSW 1-825 DUAL’은 소리의 유출이나 조작 시 발생하는 잡음이 적어 또렷하게 음성을 전달해야 하는 연설자나 강연자가 사용하기에 좋다.

할인해 판매되는 2종의 무선 마이크 시스템은 고정 수신기에 두 개의 마이크를 연결해 사용하는 제품으로 설치와 사용이 간편하며, UHF 대역에서 최대 10개의 호환 가능한 채널을 제공해 안정적인 무선 연결을 보장해준다. 또 마이크 내부에 전방의 음원을 민감하게 포착하는 고성능 카디오이드(cardioid) 캡슐이 탑재되어 스피치 및 보컬 용도로 사용하기 적합하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젠하이저의 관계자는 “1인 미디어의 확산과 랜선 콘서트 등이 인기를 얻으며 고품질의 무선 마이크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라며, “이번 이벤트는 고음질의 레코딩을 필요로 하는 유튜버나 강사 등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