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지혜, 블리스엔터와 전속 계약 체결…홍진경·김나영·홍현희와 한 식구
상태바
[공식] 이지혜, 블리스엔터와 전속 계약 체결…홍진경·김나영·홍현희와 한 식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02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샵(s#arp) 출신의 가수이자 방송인 이지혜가 ㈜블리스 엔터테인먼트와 새롭게 시작한다.

2일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지혜와 전속 계약을 체결 소식을 전했다.

이지혜는 지난 1998년 혼성그룹 샵의 리드보컬로 데뷔해 폭넓은 음역대와 청량감 있는 음색으로 대중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내 입술 따뜻한 커피처럼', 'Sweety' 등 현재까지도 대중에게 회자 되는 수많은 명곡을 남기며 가수로서 최정상의 자리를 찍었다.

이밖에도 이지혜는 '무한걸스', '이상한 나라의 며느리', '거리의 만찬', '지혜로운 소비생활', '트로트의 민족' 등 다수 예능 프로그램에서 재치있는 입담을 선보이며 방송인으로서도 존재감을 드러냈다. 

결혼 후 MBC 라디오 '오후의 발견' DJ를 맡게 된 이지혜는 출산 후 5주 만에 라디오에 복귀하며 '워킹맘'의 아이콘으로 떠올랐다. 그는 3040세대의 공감대를 관통하는 진행력으로 2020년 MBC연예대상 라디오부문 우수상을 받았으며, 2019년 8월부터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서 비호감 관종 이미지를 자신만의 매력으로 승화시키며 30만 명의 구독자를 돌파했다.

㈜블리스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이지혜는 시간이 갈수록 더욱 단단해지고 깊어지는 매력적인 방송인이다. 그녀의 인간적인 매력이 프로그램 속에서 더욱 빛날 수 있도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스 엔터테인먼트는 홍진경, 현주엽, 김나영, 도경완, 홍현희, 제이쓴, 김승혜, 이찬원, 김희재 등이 소속돼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