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트로트의 민족’ 각오빠, 한방기획과 전속계약 체결
상태바
[공식] ‘트로트의 민족’ 각오빠, 한방기획과 전속계약 체결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03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한방기획 제공
사진=한방기획 제공

[백융희 기자] ‘트로트의 민족’ 각오빠가 한방기획과 새 출발한다.

한방기획은 3일 “MBC ‘트로트의 민족’에서 엄청난 퍼포먼스로 대중을 사로잡은 각오빠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한방기획 박태석 대표는 “‘트로트의 민족’에서 파격적 에너지를 보여준 각오빠의 팬이었고, 팬심은 전속계약까지 이르게 됐다. 앞으로 각오빠의 행보에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트로트의 민족’ 1라운드에서 ‘동네오빠’ 로 진정한 ‘각’을 보여준 각오빠는 이은미, 박칼린, 진성이 극찬한 ‘신사의 뽕격’ 팀의 ‘빈대떡신사’에서 안성준, 성진우, 이예준과 칼군무에 에너지를 폭발하며 퍼포먼스의 진수를 선보인 바 있다.

이후 여세를 몰아 지난 2월 첫 싱글 ‘각오빠’를 발매하며 본격 활동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데뷔곡 ‘각오빠’는 트로트의 민족 1라운드 데스매치 상대였던 트롯 싱어송라이터 최전설이 작.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노라조 ‘슈퍼맨’이 연상되는 유쾌한 가사와 중독성 있는 멜로디에 록 적인 사운드가 인상적인 곡이다.

각오빠는 "‘트롯츠(트로트+스포츠)’ 가수 각오빠로 트로트의 구수함과 스포츠의 에너지 모두를 팬 여러분께 드리겠다. 요즘 같이 힘든 각박한 세상에 제가 드릴 건 그저 ‘힘’이 전부이지 않을까 싶다. 모두 힘내길 바란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방기획은 국내최초의 트로트 전문 매거진 ‘트로트코리아’ 발행, ‘트로트 페스티벌’ 최초 기획 및 진행, 가수 오승근, 신바람 이박사를 매니지먼트하고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