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문난 님과 함께', 3월 17일 첫 방송! 남진·김준호·장영란 3 MC 체제
상태바
'소문난 님과 함께', 3월 17일 첫 방송! 남진·김준호·장영란 3 MC 체제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03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N, JDB엔터테인먼트, 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MBN, JDB엔터테인먼트, 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남진, 개그맨 김준호, 방송인 장영란이 MBN 새 예능 프로그램 '소문난 님과 함께'로 전국의 소문난 '님'들을 찾아간다.

'소문난 님과 함께'는 오는 17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 예정이다.

'소문난 님과 함께'는 행복한'님', 좌절한'님' 등 대한민국 수많은 인생 선생'님'을 찾아 떠나는 전국 로드 버라이어티다.

영원한 국민 오빠인 남진이 첫 야외 버라이어티 MC도전에 나서 기대를 모은 데 이어 김준호, 장영란으로 핫한 3 MC 체제를 완성해 한층 신선한 예능 시너지를 기대케 한다.

특히 독보적인 예능감을 가진 김준호는 그간 쌓아온 MC로서의 내공을 발휘, 남진과 콤비를 이뤄 다양한 '님'들의 사연을 자연스럽고 진정성 있게 이끌어낼 예정이다. 여기에 주체할 수 없는 흥을 가진 장영란의 해피 바이러스를 전하며 유쾌한 웃음을 더한다.

과연 세 사람이 동네 소문을 듣고 찾아간 곳에 어떤 '님'들이 자리하고 있으며, 그들이 써내려간 인생의 책에 얼마나 다채로운 희로애락이 담겨 있을지 벌써부터 궁금증을 유발한다.

그뿐만 아니라 전국 각지에 자리한 황홀한 비경의 '멋'을 보는 기쁨과 숨겨진 '맛'을 발견하는 침샘 자극 재미까지 예고,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볼거리가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