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트라이비, 비주얼+보컬+퍼포먼스 3박자 완벽 조화 '둠둠타'
상태바
'쇼챔피언' 트라이비, 비주얼+보컬+퍼포먼스 3박자 완벽 조화 '둠둠타'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03 2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사진=MBC M '쇼! 챔피언' 방송 화면 캡처

[백융희 기자] 걸그룹 트라이비(TRI.BE)가 완벽한 호흡의 '둠둠타' 무대를 선사했다.

트라이비(송선, 켈리, 진하, 현빈, 지아, 소은, 미레)는 3일 방송된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첫 번째 싱글 'TRI.BE DA Loca(트라이비 다 로카)' 타이틀곡 '둠둠타(DOOM DOOM TA)' 무대를 꾸몄다.

이날 트라이비는 브라운 톤의 의상을 입고 등장해 7인 7색 매력을 드러냈다. 여기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일곱 멤버의 완벽한 퍼포먼스가 어우러진 '둠둠타' 무대는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가득 채웠다.  

특히 트라이비는 풋풋한 비주얼은 물론 파워풀한 칼군무와 흔들림 없는 라이브를 선보이며 실력파 신예다운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트라이비는 지난달 첫 싱글 앨범 'TRI.BE Da Loca'를 발매하며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타이틀곡 '둠둠타'는 벅스 실시간 음원 차트 상위권 진입 및 중국 최대 음원 사이트 QQ뮤직에 차트인하며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고, 현재 뮤직비디오는 440만뷰를 넘어서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에는 브레이브걸스의 '롤린'을 트라이비만의 색깔로 커버하며,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한편 트라이비는 음악방송 출연 및 다양한 콘텐츠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