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윤화, 디저트 전문점 모델 전격 발탁! '인간 딸기' 변신…랩+댄스까지 선사
상태바
홍윤화, 디저트 전문점 모델 전격 발탁! '인간 딸기' 변신…랩+댄스까지 선사
  • 김지현 기자
  • 승인 2021.03.04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만당 제공
사진=홍만당 제공

[김지현 기자] 개그우먼 홍윤화가 디저트 전문점 모델로 발탁, '인간 딸기'의 유쾌하고 통통 튀는 매력을 선보였다.

디저트 전문점 홍만당(대표 안홍성)은 곧 출시를 앞둔 신제품 '밀크앙찌 탈초바'의 모델로 홍윤화를 선택했다.

홍만당 측은 "친근하면서도 특유의 밝은 에너지를 가진 홍윤화가 전통의 찹쌀떡을 계승하면서, 과일과 초코, 카스텔라 등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는 홍만당의 신제품 이미지와 찰떡"이라고 설명했다.

홍윤화는 최근 홍만당 신제품 '밀크앙찌 딸초바'의 광고 촬영까지 마쳤다. 촬영 현장에서 홍윤화는 딸기, 초코, 바나나를 연상하게 하는 다양한 의상과 함께 랩과 댄스 실력까지 유감없이 발휘했다는 후문이다.

홍윤화가 직접 부른 홍만당의 광고음악은 DJ DOC 출신의 유명 래퍼이자 프로듀서인 이하늘이 직접 작사, 작곡한 것으로 알려졌다.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에 귀에 쏙쏙 꽂히는 라임이 일품이라는 평가다. 홍만당을 중심으로 홍윤화와 이하늘이 컬레버레이션한 광고 영상은 조만간 홍만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홍만당의 안홍성 대표는 "대세 개그우먼 홍윤화 씨를 모델로 모시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 함께 할 다양한 활동에 설렌다"며 "오랜 연구 끝에 개발한 신제품 밀크앙찌 딸초바가 홍윤화 씨와 함께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홍만당은 올해 신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판매와 홈 딜리버리 서비스 안착에 주력할 예정이다.

김지현 기자
김지현 기자
marketnews2019@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