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W, 데뷔 초읽기…가수·모델·배우 등 다양한 커리어로 중무장한 신인 그룹
상태바
W.O.W, 데뷔 초읽기…가수·모델·배우 등 다양한 커리어로 중무장한 신인 그룹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05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이코닉 제공
사진=에이코닉 제공

[이지은 기자] 신인 그룹 W.O.W(와우)가 다양한 커리어로 중무장, 데뷔 초읽기에 들어갔다.

5일 소속사 에이코닉(A.CONIC) 측은 "다양한 재능과 끼를 탑재한 7인조 프로젝트 그룹 W.O.W가 오는 8일 정식 데뷔를 통해 연예계에 첫 발을 내딛는다"고 밝혔다.

W.O.W는 Mnet '프로듀스X101'에서 '싸갈량'이라는 닉네임과 눈웃음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겸 가수 권태은과 MBC '언더 나인틴'을 통해 얼굴을 알린 만능 엔터테이너 용훈, 한류 모델테이너로 톱 모델 반열에 오르며 패션모델뿐만 아니라 DJ, MC, 방송인으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주원대와 패션디자이너 출신 모델테이너 윤다로, 아이돌 더킹 리더 출신 프로듀서, 래퍼, 연기자이자 영상 디렉터로 활동하는 전세진, 신인배우 이판도, 아이돌 리온파이브 멤버 유성 등 총 7명으로 구성돼 있다.

W.O.W와 다른 신인 그룹과의 차이점은 패션모델, 가수, 배우, 디자이너, DJ, 디렉터 등 본인의 포지션에서 인지도를 쌓아 왔으며, 이미 각자 활동을 통해 팬덤을 형성해왔다는 점에서 흥미롭다.

최근 W.O.W 멤버들은 개인 SNS와 소속사를 비롯한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카운트다운을 알리는 사진과 영상을 공개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측은 "기존 그룹에서 없었던 다양한 모습을 갖춘 그룹으로 팬층의 형성도 다양할 것으로 예상한다"라며 "오랜 기간 만반의 준비를 거쳐 데뷔하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W.O.W는 오는 8일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며, 향후 뮤지션의 모습 외에 각자의 재능을 십분 발휘해 연기, 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개시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지은 기자
이지은 기자
marketnews3030@gmail.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