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 지훈, ‘인기가요’ 성공적 MC 데뷔…'화수분 매력' 발산
상태바
트레저 지훈, ‘인기가요’ 성공적 MC 데뷔…'화수분 매력' 발산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08 1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신인 그룹 트레저 멤버 지훈이 '인기가요'를 통해 성공적인 MC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지훈은 지난 7일 방송한 SBS '인기가요'에 새로운 MC로 출격했다. 그는 NCT 성찬, 아이즈원 안유진과 호흡을 자랑했다.

데뷔 7개월 만에 'K팝 스타 등용문'으로 불리는 지상파 음악방송 MC 자리를 꿰찬 지훈은 이날 청량함 가득한 하늘색 의상으로 등장, 시종일관 발랄한 면모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그는 성찬, 안유진과 함께 꾸민 스페셜 무대에서도 단연 돋보였다. AKMU의 'Give Love'로 이날 '인기가요' 오프닝을 장식한 이들은 경쾌하고 밝은 퍼포먼스로 팬들을 매료시켰다. 특히 지훈은 강렬하고 파워풀한 군무를 자랑했던 트레저 무대와는 또 다른 풋풋한 매력으로 눈도장을 찍었다.
 
지훈은 "드디어 저희가 '인기가요'의 새 MC로 찾아뵙게 됐다. 병아리 MC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리겠다"라며 에너지 넘치는 각오를 전했다.

앞서 자체 제작 리얼리티 콘텐츠 '트레저 맵'에서 통통 튀는 캐릭터와 재치 있는 입담으로 'MC 꿈나무'로서 자질을 뽐냈던 지훈은 기대를 저버리지 않고 안정적인 MC 수행 능력을 자랑했다. 또 새 MC들과 완벽한 '티키타카' 케미스트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냈다.
 
역대 '인기가요' MC들이 다채로운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만큼 지훈 역시 뒤를 이어 뜨거운 반응을 자아낼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트레저는 오는 31일 일본에서 정식 데뷔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