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 극장 생중계
상태바
CGV,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 극장 생중계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1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CGV제공
사진=CGV제공

[조정원 기자] CGV가 극장에서 와이드 스크린과 입체 사운드를 통해 ‘KCON:TACT 3’를 선보인다.

CGV는 오는 20~21일, 25~28일까지 총 6일간 세계 최대의 K-컬쳐 페스티벌 ‘KCON:TACT 3(이하 케이콘택트 3)’를 극장에서 생중계한다. K-컬쳐를 사랑하는 관객들은 월드투어를 떠나는 콘셉트로 펼쳐지는 180분 동안의 화려한 무대를 극장에서 관람할 수 있다.

'케이콘택트'는 2012년에 시작해 미국, 프랑스, 호주, 멕시코, 일본 등에서 총 24회에 걸쳐 진행된 'KCON'을 온라인으로 확장시킨 세계 최대 규모의 온라인 K-컬쳐 페스티벌이다. 지난해 두 차례 진행해 K-POP 아티스트 60팀과 전 세계 845만 명의 K-컬쳐 팬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장을 펼쳤다. CGV에서는 지난해 10월 23일과 24일 양일간 ‘케이콘택트 시즌 2’를 극장에서 중계해 객석률 20%를 넘기며 호응을 받은 바 있다.

사진=CGV제공
사진=CGV제공

CGV 강남을 비롯해 전국 38개 극장에서 생중계되는 이번 ‘케이콘택트 3’에는 여러 인기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더욱 관심을 모은다. 20일 AB6IX, 이달의 소녀, 오마이걸, THE BOYZ를 시작으로 28일 BTOB, 강다니엘, 마마무, TOO까지 큰 스크린과 풍부한 사운드로 ‘케이콘택트 3’를 즐길 수 있는 CGV 생중계는 아티스트의 팬들이라면 결코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케이콘택트 3’ 티켓가는 전 좌석 동일하게 1만 8천 원이며, 15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예매 및 생중계 관련 자세한 내용은 CGV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CGV ICECON 콘텐츠사업팀 박준규 팀장은 “지난해 두 번의 행사만으로 전 세계적인 언택트 페스티벌로 자리 잡은 ‘케이콘택트 3’를 팬들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에는 전 회차를 극장에서 생중계할 수 있어서 기쁘다”며 “최고의 관람 환경에서 사랑하는 아티스트들을 큰 화면에서 가깝게 만나 보시고, 이번 페스티벌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케이콘택트 3’는 CGV 생중계 외에도 온라인동영상서비스 티빙으로 공개하며, 해외 팬들은 유튜브 KCON official 과 Mnet K-POP 채널 등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한편 CGV ICECON은 영화 이외에도 극장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발굴해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예술·문화 콘텐츠 브랜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