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이하정, 린브랜딩과 전속 계약...김빈우-서현진과 한 식구
상태바
[공식] 이하정, 린브랜딩과 전속 계약...김빈우-서현진과 한 식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17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여성조선 제공
사진=여성조선 제공

[조정원 기자] 방송인 겸 아나운서 이하정이 린브랜딩과 한 식구가 됐다.

린브랜딩은 지난 16일 "이하정이 린브랜딩의 가족으로 함께하게 됐다"며 "뛰어난 순발력과 남다른 재능을 겸비한 이하정이 앞으로 다양한 방송에서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이하정은 지난 2005년 1,200대 1의 경쟁률을 뚫고 MBC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 진중하고 차분한 진행력을 인정받으며 MBC 간판 아나운서로 떠올랐다.

또한, 뉴스 외에도 '섹션TV 연예통신', '뽀뽀뽀', '우리말 나들이', '닥터의 냉장고' 등 예능 및 교양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남다른 센스와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아나운서 겸 방송인으로 저력을 입증한 바 있다.

특히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 출연해 배우자 정준호와 1남 1녀 해피 라이프를 공개하며, 힐링을 선사한 것은 물론, 예능인 못지않은 입담과 밝은 에너지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하정은 톡톡 튀는 멘트와 지성미를 갖춘 외모로 매 프로그램마다 자신의 색깔을 선보이며, 여성 MC로 독보적인 활약 중다.

그뿐만 아니라, 개인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따뜻하고 진솔한 소통을 나누고 있는 이하정은 린브랜딩과 손을 잡고 앞으로 커머스 에디터로서 대중들과 소통할 계획이다.

한편 린브랜딩은 김빈우, 서현진, 이은율, 반소영 등 방송인 및 배우를 비롯해 다수의 톱 인플루언서가 소속돼 있는 토탈 매니지먼트사다. 린브랜딩은 TV조선 '미스트롯2' 탑7의 매니지먼트를 맡으며 종합 엔터테인먼트 회사로 거듭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