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정국 Pick→88라이징 합류' 서리, 오늘 'Lovers in the night'로 컴백
상태바
'방탄소년단 정국 Pick→88라이징 합류' 서리, 오늘 'Lovers in the night'로 컴백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18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ATISPAUS 제공
사진=ATISPAUS 제공

[백융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서리(Seori)가 신곡으로 88라이징 합류 소식을 화려하게 알린다.

서리는 18일 국내외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새 싱글 'Lovers in the night(러버스 인 더 나이트)'를 발매하고, 전 세계가 주목하는 알앤비씬 기대주의 행보를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다.

'Lovers in the night'는 새로운 사랑의 흥분과 불확실성에 대한 곡이다. 서리는 씁쓸하고 감미로운 감성으로 끝나지 않은 밤에 대한 향수를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앞선 음악들에서 몽환적이고 여린 모습을 묘사한 서리가 올해 첫 신곡이 될 'Lovers in the night'을 통해서는 지금까지와 다른, 솔직하고 자유로운 분위기를 표현할 예정이라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특히 이번 'Lovers in the night'는 서리가 미국 기반의 글로벌 미디어 회사 및 레이블/매니지먼트사 88라이징에 합류하는 것을 알리는 신호탄으로서 특별한 역할을 한다. 서리는 리치 브라이언, 조지, 니키 등 글로벌 팝 씬을 이끌어가는 아티스트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폭 넓은 음악 활동을 펼칠 수 있게 됐다.

한편, 서리는 지난 2019년 유튜브에 올린 칼리드의 'Talk(토크)', 레이첼 야마가타의 'Be be your love (비 비 유어 러브)' 등 커버 영상이 1000만 뷰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목소리와 음악성만으로 큰 관심을 받은 아티스트다. 지난해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한 첫 번째 EP '?depacse ohw'와 디지털 싱글 'Trigger(트리거)'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정식 출사표를 던졌다.

서리는 데뷔 1년도 되지 않은 시점에 방탄소년단 정국,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추천을 받고, 빈첸, 데이식스 제이와 컬래버레이션 트랙을 선보이는 등 주목할 만한 신예로 급부상했다. 최근에는 네이버 VIBE(바이브)의 신인 아티스트 발굴 프로젝트 Nextrend(넥스트렌드) 2021년 2월 아티스트로 선정되기도 했다.

88라이징 합류와 함께 전 세계를 무대로 더욱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칠 서리의 'Lovers in the night'는 18일 오후 6시 베일을 벗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