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주원, 넷플릭스 영화 '카터' 캐스팅 확정…극강 액션 도전
상태바
[공식] 주원, 넷플릭스 영화 '카터' 캐스팅 확정…극강 액션 도전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19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튜디오 산타클로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주원이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의 영화 '카터'를 통해 필모그래피 사상 가장 강력한 연기 변신 예고했다.

19일 넷플릭스 측은 "주원이 영화 '카터'의 캐스팅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카터'는 모든 기억을 잃은 채 의문의 작전에 투입된 요원 카터(주원 분)의 숨 막히는 추격전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다. 이 작품은 액션 대가 정병길 감독의 신작이다.

드라마 '각시탈', '7급 공무원', '굿닥터', '용팔이', 영화 '특수본', '캐치미', '그놈이다', 뮤지컬 '고스트' 등 장르와 영역을 넘나들며 매 작품을 흥행으로 이끈 배우 주원이 이번에는 액션 히어로로 변신한다.

지난해 인기리에 종영한 드라마 '앨리스'에서 카체이싱, 맨몸 격투 등 다양한 액션을 선보이며 액션 배우의 잠재력을 증명했던 주원이 더 강해지고 독해진 액션에 도전한다. 주원이 연기할 카터는 기억을 송두리째 잃은 채 잠에서 깨어나, 이유도 모른 채 일생일대의 작전에 투입되는 에이스 요원이다.

주원은 이번 작품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강도 높은 액션은 물론 모든 것이 불확실한 작전에 투입되어 고뇌하는 캐릭터의 내면까지 담아내며 매력적인 액션 히어로의 진면목을 발산한다.

'카터'는 오직 넷플릭스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