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유, '잠수이별' 뮤직드라마 1편 공개…최악 이별 스토리
상태바
미유, '잠수이별' 뮤직드라마 1편 공개…최악 이별 스토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2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우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싱어송라이터 미유(Mew)가 신곡 '잠수이별'의 스토리가 담긴 뮤직드라마를 공개했다.

하우엔터테인먼트는 22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4일 발매하는 미유의 신곡 '잠수이별'의 첫 번째 뮤직드라마 '부재중전화'편을 게재했다.

'잠수이별'은 뮤직비디오 본편과 별개로 두 편의 뮤직드라마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공개된 뮤직드라마는 다른 여자와 함께 있는 남자친구의 모습을 본 후 흐느끼는 여자 주인공의 모습으로 시작됐다. 이어 과거 남자친구와의 운명적인 첫 만남이 공개됐다. 남지친구는 중요한 발표가 있다는 여자 주인공의 구두굽이 부러지자 본인의 신발을 건넸다. 두 사람의 설렘을 자극하는 만남이 보는 이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행복함도 잠시, "만약 내가 연락이 끊기면 어떨 거 같아?"라고 물어보는 남자친구와 "오늘도 전화를 안 받네"라는 여자친구. 최악의 이별 방법으로 꼽히는 '잠수 이별'을 미유가 뮤직드라마를 통해 어떻게 풀어냈을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앞서 미유는 지난 16일 컴백을 알리는 포토 티저를 시작으로 콘셉트 포토, 리릭 비디오, 뮤직비디오 티저 등 신곡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았다. 레트로 감성이 느껴지는 분위기와 소품이 '잠수이별'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미유는 지난 2019년 '다시 또 이런 사랑할 수 있을까'로 데뷔, 대중에게 목소리를 알렸다. 이후 미유가 작사·작곡에 참여한 '이별하는 법'을 통해 아티스트로서의 무한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한편 미유의 신곡 '잠수이별'은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