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곤, 신곡 'DO or NOT' 리릭 비디오 공개
상태바
펜타곤, 신곡 'DO or NOT' 리릭 비디오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그룹 펜타곤이 신곡 'DO or NOT(두 올 낫)'의 리릭 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2일 오후 10시 펜타곤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미니 11집 'LOVE or TAKE(러브 올 테이크)'의 타이틀곡 'DO or NOT' 리릭 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리릭 비디오에는 펜타곤의 유쾌하고 장난스러운 모습이 담겨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빈티지한 영상미와 폰트가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더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신곡 'DO or NOT'은 리더 후이와 멤버 우석 그리고 작곡가 네이슨(NATHAN)이 함께 작업한 Pop-Rock 장르의 곡이다. 누구나 한 번쯤 겪었을 법한 사랑의 설렘을 펜타곤만의 사랑 방식으로 명료하고 명쾌하게 표현했다. 봄과 잘 어울리는 곡 분위기와 중독성 넘치는 멜로디, 화려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인기몰이 중이다.

펜타곤은 'DO or NOT'으로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 차트 1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전 세계 14개 지역 1위에 올랐으며, 뮤직비디오는 공개 일주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8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펜타곤은 신곡 'DO or NOT'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