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메이트 용석‧시은, 강렬+시크 스타일링 ‘YOU’ 트레일러 공개
상태바
체크메이트 용석‧시은, 강렬+시크 스타일링 ‘YOU’ 트레일러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23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그레이스컴퍼니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혼성그룹 체크메이트(CHECKMATE)가 멤버 용석과 시은의 개인 트레일러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체크메이트(용석, 시은, 수리, 노아)는 지난 22일과 2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두 번째 싱글 ‘YOU(유)’ 용석, 시은 개인 콘셉트 트레일러 영상을 각각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트레일러 속 용석과 시은은 어둠 속에서 한층 더 물오른 비주얼을 뽐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 줄기 빛보다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블랙 스타일링으로 시크한 매력을 높였고, 장미와 액세서리 포인트로 신곡 분위기를 암시했다.

용석과 시은의 콘셉트 트레일러가 먼저 베일을 벗은 가운데, 아직 공개되지 않은 수리, 노아의 트레일러에는 어떤 모습이 담겼을지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체크메이트의 새 싱글 'YOU'는 최고의 프로듀서 및 스태프가 참여했다. 인피니트·러블리즈 등의 히트곡을 배출한 Razer(레이저)의 새 프로듀싱팀 Stardust(스타더스트)와 몬스타엑스의 'FANTASIA' 작업에 참여한 Michelle bastiansen(미셸 바스티안센)이 작곡을 맡았으며 방탄소년단, 엑소, 워너원, (여자)아이들 등 국내 최정상급 K-POP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를 제작한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여기에 방탄소년단·아이유·소녀시대·엑소·있지 등과 작업한 대세 작사팀 danke(당케)가 작사를 맡아 더욱 높은 완성도를 기대케 한다.

체크메이트의 새 싱글 ‘YOU’는 오는 29일 정오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불어 전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피지컬 앨범을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