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현빈, 스크린 데뷔작 '트웬티 해커' 개봉 D-1…IQ160 천재 화이트 해커 변신
상태바
권현빈, 스크린 데뷔작 '트웬티 해커' 개봉 D-1…IQ160 천재 화이트 해커 변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3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겸 배우 권현빈이 스크린 데뷔작 '트웬티 해커'로 이제껏 본 적 없는 이미지 변신을 선보인다.

23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영화 '트웬티 해커'(감독 한현석) 개봉을 하루 앞두고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현빈은 누군가와 마주 보는 눈빛에서 강렬한 카리스마가 느껴지는가 하면, 교복 차림에 피를 흘리는 모습에 감춰진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깊게 눌러 쓴 모자와 마스크 사이로 모니터를 응시하는 날카로운 눈빛만으로 권현빈의 활약이 어떨지 기대감을 더한다.

특히 아이큐 160의 천재 화이트 해커 재민은 권현빈이 이전에 맡아왔던 캐릭터와는 180도 다른 진지함과 매력을 발산한다. 권현빈은 촬영 당시 복잡한 해커 전문 용어와 많은 대사량을 막힘없이 소화해 칭찬을 받았다. 제작진은 권현빈의 재민 캐릭터에 무한한 신뢰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트웬티 해커'는 천재 해커 HEX와 화이트 해커 동아리 베러 월드가 손을 잡고 블랙 해커 조직에 맞서 긴장감 넘치는 한 판 승부를 벌이는 청춘 장르 무비다. 권현빈은 극 중 아버지의 복수를 위해 독학으로 해킹을 마스터하고, 블랙 해커 조직에 맞서 싸우는 아이큐 160의 천재 화이트 해커 박재민(A.K.A HEX) 역을 맡았다.

한편 권현빈은 Mnet '프로듀스 101 시즌 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고, 그룹 JBJ로 활동하며 주목받았다. 2017년 MBC '보그맘'을 통해 연기자로 변신한 그는 웹 드라마 '소녀의 세계' '카페 킬리만자로', JTBC 시트콤 '놓지마 정신줄'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이밖에도 권현빈은 '트웬티 해커' 외에도 오는 30일 첫 방송 예정인 웹 드라마 '썸머가이즈'(극본 육시몬, 연출 허찬)를 통해 팬들에게 인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