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치열, 'Be My Reason'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그윽+체념' 눈빛
상태바
황치열, 'Be My Reason' 두 번째 콘셉트 포토 공개…'그윽+체념' 눈빛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4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텐투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가수 황치열이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으로 진한 이별 감성을 예고했다.

소속사 텐투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를 통해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비 마이 리즌)'의 추가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화이트 톤의 의상을 입고 화사한 봄 감성이 돋보이는 조명과 함께 어우러진 황치열의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분위기와 달리 곧 눈물을 흘릴 것만 같은 촉촉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공개된 사진 속 황치열은 다가올 이별에 체념한 듯 소파에 기대어 지그시 눈을 감고 있어 부드러운 매력과 애잔한 모습으로 여심을 자극했다.

황치열은 지난 2019년 1월 정규앨범 'The Four Seasons' 이후 2년 3개월 만에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을 발표한다.

이번 앨범은 가수 황치열로 살아갈 수 있는 이유인 자신의 팬, 음악, 그리고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완성한 앨범으로 황치열을 대표하는 장르인 발라드로 가득 채워 한층 더 깊어진 감성을 보여줄 전망이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타이틀곡 '안녕이란(Two Letters)'을 포함해 'You are the reason', '그대가 사라진다(She`s Gone)', '비가와(Rain)', '사랑은 왜 어려운 걸까(I Didn’t Know)', '사랑해 널 지우지도 못할만큼(Unforgettable)'까지 황치열의 짙은 감성이 담긴 6트랙으로 구성돼 있다.

그뿐만 아니라 황치열이 홀로서기를 선언한 이후 처음으로 제작하는 앨범인 만큼 음악적인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밤낮없이 녹음 및 앨범 제작에 매진한 것으로 알려졌다. 새롭게 시작하는 황치열, 그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앨범인 만큼 앞으로 그가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황치열의 새 미니앨범 'Be My Reason'은 내달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