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승윤, 3월 29일 오후 5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예고…팬들과 실시간 소통
상태바
강승윤, 3월 29일 오후 5시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예고…팬들과 실시간 소통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YG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위너(WINNER) 강승윤이 솔로 정규 1집 발매 1시간 전 글로벌 팬들과 먼저 만난다.

YG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블로그에 '강승윤(KANG SEUNG YOON) - [PAGE] COUNTDOWN LIVE' 포스터를 게재했다.

흑백 포스터 속 강승윤은 벨벳 수트를 차려입은 채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강승윤의 컴백 '카운트다운 라이브' 방송은 빈티지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아늑한 세트장에서 진행된다. 강승윤의 첫 정규 앨범인 만큼 다양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강승윤은 뮤직비디오 비하인드 토크 및 'PAGE' 리스닝 세션 등 다양한 코너를 통해 팬들과 즐겁게 지낼 전망이다.

아울러 팬들이 강승윤에게 묻고 싶은 질문이나 보고 싶은 미션을 강승윤이 직접 답하는 스페셜 코너도 마련됐다. 솔로 아티스트로 돌아온 그가 팬들과 좋은 추억을 쌓으며 진솔한 교감을 나눌 것으로 기대된다.

강승윤에게 보내고 싶은 미션과 질문은 3월 25일 정오까지 네이버 폼을 활용해 응모할 수 있다. 이는 위너(WINNER) V앱 채널 플러스와 공식 팬존을 통해 접속할 수 있다.

앞서 강승윤은 지난 10여 년간 음악 여정을 되짚는 셀프 인터뷰 형식의 영상을 통해 "가장 나다운 앨범"을 예고했다. 그가 이번 솔로 정규 1집을 통해 들려줄 음악에 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강승윤이 데뷔 후 8년 만에 선보이는 첫 솔로 앨범이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전곡 작사?작곡?편곡까지 모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이 담긴 솔로 정규 1집을 통해 강승윤이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주목된다.

타이틀곡 '아이야'를 비롯해 12곡 트랙이 담긴 강승윤의 솔로 정규 1집 'PAGE' 음원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현재 예약 판매 중인 피지컬 음반은 4월 6일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