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리원오브, 타이틀곡은 'libidO'! 충동적 사랑 그린다
상태바
온리원오브, 타이틀곡은 'libidO'! 충동적 사랑 그린다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24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에잇디엔터테인먼트 제공

 

[백융희 기자] 온리원오브가 새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와 2차 예판을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 모드에 들어갔다.

4월 8일 발매되는 새 앨범 'Instinct Part. 1'의 타이틀 곡은 'libidO', 충동적인 사랑에 대해서 이야기한다. 그동안 자신만의 Chill & Sexy 사운드를 들려줬던 온리원오브가 한단계 더 우아하고 도발적인 음악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에잇디엔터테인먼트는 "가장 온리원오브다우면서도 그 동안 단 한 번도 들어보지 못했던 실험적인 사운드가 담겨져 있다"고 새 앨범을 설명했다.

'Instinct Part. 1'는 총 8개 트랙으로 구성된다. 4개의 테마 트랙, 4개의 오브제 트랙으로 나뉘어 선보인다. 그 중 수록곡 'byredO'는 온리원오브의 시그니처인 'picassO'와 'dOra maar' 등과 같이 아트팝 사운드를 잇는 곡이다.  

온리원오브는 '본능'이라는 앨범 테마에 걸맞게 섹시코드를 전면에 내세운다. 섬세하면서 보호본능을 자극하는 온리원오브만의 퓨어섹시를 선보인다. 타이틀곡 'libidO'를 포함한 앨범 전체적인 티저는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발매에 앞서 'Instinct Part. 1'의 2차 예판은 오늘(24일)부터 시작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