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박기웅, 화가로 첫 데뷔 앞둬…마운틴무브먼트와 화가 에이전트 계약
상태바
[공식] 박기웅, 화가로 첫 데뷔 앞둬…마운틴무브먼트와 화가 에이전트 계약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5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사진=마운틴무브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박기웅이 화가로 첫발을 내딛는다.

박기웅은 최근 박해진의 소속사 마운틴무브먼트와 화가 에이전트 계약을 체결했다.

이미 연예계에서 소문난 '미대 오빠'로 잘 알려진 박기웅은 그의 재능을 알아본 마운틴무브먼트 황지선 대표의 제안으로 화가로 계약하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앞으로 박기웅은 명품 전문 기업 럭셔리판다(대표이사 황지선, 나수민)와 컬래버레이션 작업 등을 통해 국내외에서 글로벌 전시회를 열 계획이다. 

럭셔리 판다는 마운틴무브먼트의 황지선 대표가 CEO를 겸임 중인 명품 전문 기업으로 온·오프라인 매장을 삼성동, 남대문, 부산에 운영 혹은 오픈 준비 중인 새로운 명품 편집샵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황 대표는 "명품샵을 론칭하고 운영하며 항상 고민했던 부분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명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는 대중과의 소통 공간을 꾸미고 싶다는 거였다. 명품을 구매하는 것들이 마치 여행지에서 편하게 현지의 소품샵을 구경하며 그 나라의 문화를 체험할 수 있듯, 명품샵도 그렇게 할 순 없을까 하는 고민을 하던 중 박기웅 씨가 오랫동안 준비한 그림을 우연히 보았다. 벼락을 맞은 듯 박기웅 씨의 그림이 대중들에게 주는 감동과 회사의 가고자 하는 방향성이 같다고 판단, 적극적인 러브콜로 럭셔리판다와 컬래버레이션을 기획했다"라고 박기웅의 그림을 극찬했다.

이어 "연기로는 완성형인 박기웅 씨지만, 대중들에게 이 아름답고 보석같은 그림을 꼭 소개해야겠다는 생각에 적극 나섰고, 다행히 멋진 그림이 탄생해 박기웅 씨의 화가로서의 발전에 지원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고 '화가' 박기웅에 대한 기대감을 전했다.

이에 박기웅은 럭셔리판다와의 작업을 통해 아름다운 그림과 명품이 만나는 새롭고 신선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