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첫 솔로 앨범 더블 타이틀 곡 예고…'음색 여신'의 매력 보컬
상태바
레드벨벳 웬디, 첫 솔로 앨범 더블 타이틀 곡 예고…'음색 여신'의 매력 보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솔로로 데뷔, 더블 타이틀 곡으로 '음색 여신'다운 매력적인 보컬로 팬들을 사로잡는다.

웬디는 오는 4월 5일 오후 6시 플로, 멜론, 지니, 아이튠즈, 애플뮤직, 스포티파이, QQ뮤직, 쿠거우뮤직, 쿠워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첫 번째 미니앨범 'Like Water(라이크 워터)' 전곡 음원을 공개한다.

특히 이번 앨범에는 더블 타이틀 곡 'When This Rain Stops(웬 디스 레인 스톱스)'와 'Like Water'를 비롯해 웬디의 매력적인 음색과 뛰어난 가창력, 따뜻한 감성을 만날 수 있는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더블 타이틀 곡 중 하나인 'When This Rain Stops'는 무게감 있는 피아노 연주와 웬디의 따뜻한 보컬이 어우러진 슬로우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섬세한 감정 표현부터 폭발적인 고음까지 다이내믹한 가창이 돋보인다. 웬디의 자전적인 이야기를 묘사한 가사에는 삶에 지친 순간 '때로는 잠시 쉬어가도 괜찮다'라는 공감과 위로의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웬디의 첫 솔로 앨범 'Like Water'는 4월 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