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인영 결혼발표→훈남 예비신랑 공개
상태바
오인영 결혼발표→훈남 예비신랑 공개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25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인영 인스타그램
사진=오인영 인스타그램

[이지은 기자] 오인영이 결혼발표를 했다. 

오인영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어렸을 때 웨딩사진을 보면 커플들이 사진을 찍을 때 어떤 대화를 나누길래 저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나 궁금했다”며 “시간이 흘러 사진 속 인물이 되어보니, 눈으로도 대화가 가능한 사이엔 특별한 대화가 필요 없는 것이었다. 그냥 서로의 예쁜 모습을 보는 것 만으로도 마냥 기분이 좋아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것이었다”는 글을 올렸다.

이어 “한참 촬영을 하다 피앙세가 웅얼웅얼 말했다. ‘침... 계속 웃어서 침 나올 것 같아...’ 해맑은 표정으로 복화술하듯 말하는 게 웃겨 빵 터졌고 스튜디오 대표님은 “굿샷!”을 외쳤다. 우리끼리라서 할 수 있는 아주 평범하고 장난스러운 대화가 굿샷을 만들었다“고 말했다.

또한 “언젠가 ‘삶은 무수한 현재라는 사진으로 이루어진 한 편의 영화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어떤 장면이 인생의 한 순간이고, 그 장면을 이루는 대사가 대화라고 한다면, 나는 그 대화가 지극히 일상적이길 바란다. 그래서 더 따뜻하고 재미있고, 더 우리만의 것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오인영은 “피앙세와 내가 장난치며 자주 하는 말이 있다. ‘놀고 있네!’ 우리끼리 참 잘도 논다는 의미다. 삶을 영화처럼 되감기도 하고 멈추기도 할 수 있다면 어떨까 종종 생각하는데, 나중에 이 순간도 되돌려 볼 수 있다고 한다면 아마도 우린 보면서 ‘놀고 있네!’라고 할 것”이라며 “인생의 모든 순간이 어떻게 기쁘기만 하겠냐만, 우리만의 모든 순간들에 감사하며 그게 기쁘든 슬프든 함께라 행복한, 지극히 일상적인 ‘굿샷’들을 많이 만들자. 그렇게 끝없이 재미있게 놀자”라고 덧붙였다.

다음은 오인영 결혼발표 전문.

어렸을 때 웨딩사진을 보면 커플들이 사진을 찍을 때 어떤 대화를 나누길래 저렇게 행복한 표정을 짓고 있나 궁금했다.

시간이 흘러 사진 속 인물이 되어보니, 눈으로도 대화가 가능한 사이엔 특별한 대화가 필요 없는 것이었다. 그냥 서로의 예쁜 모습을 보는 것만으로도 마냥 기분이 좋아 웃음이 절로 나오는 것이었다.

한참 촬영을 하다 피앙세가 웅얼웅얼 말했다. “침... 계속 웃어서 침 나올 것 같아...” 해맑은 표정으로 복화술하듯 말하는 게 웃겨 빵 터졌고 스튜디오 대표님은 “굿샷!”을 외쳤다. 우리끼리라서 할 수 있는 아주 평범하고 장난스러운 대화가 굿샷을 만들었다.

언젠가 “삶은 무수한 현재라는 사진으로 이루어진 한 편의 영화다”라는 말을 들은 적이 있다. 어떤 장면이 인생의 한 순간이고, 그 장면을 이루는 대사가 대화라고 한다면, 나는 그 대화가 지극히 일상적이길 바란다. 그래서 더 따뜻하고 재미있고, 더 우리만의 것이길 바란다.

피앙세와 내가 장난치며 자주 하는 말이 있다. “놀고 있네!” 우리끼리 참 잘도 논다는 의미다. 삶을 영화처럼 되감기도 하고 멈추기도 할 수 있다면 어떨까 종종 생각하는데, 나중에 이 순간도 되돌려 볼 수 있다고 한다면 아마도 우린 보면서 “놀고 있네!”라고 할 것이다.

인생의 모든 순간이 어떻게 기쁘기만 하겠냐만, 우리만의 모든 순간들에 감사하며 그게 기쁘든 슬프든 함께라 행복한, 지극히 일상적인 ‘굿샷’들을 많이 만들자. 그렇게 끝없이 재미있게 놀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