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최현욱, '라켓소년단' 주연 발탁
상태바
[공식] 최현욱, '라켓소년단' 주연 발탁
  • 이지은 기자
  • 승인 2021.03.25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제공
사진=골드메달리스트 제공

[이지은 기자] 신예 최현욱이 SBS 새 드라마 ‘라켓소년단’의 주연으로 발탁됐다.

웹드라마 ‘리얼:타임:러브’ 시리즈의 주인공으로 주목 받은 신인 연기자 최현욱이 SBS 새 드라마 ‘라켓소년단’에 캐스팅 됐다. ‘리얼:타임:러브’ 시즌 1, 2, 3, 4와 ‘만찢남녀’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였던 최현욱이 웹 드라마에서 지상파 드라마로 활동 영역을 확장해 관심을 모은다.

‘라켓소년단’은 배드민턴계 아이돌을 꿈꾸는 ‘라켓소년단’의 소년체전 도전기이자, 땅끝마을 농촌에서 펼쳐지는 열여섯 소년, 소녀들의 레알 성장 드라마다. 인간미 넘치는 농촌 마을을 배경으로, 꿈을 좇는 이들의 순수하고 따뜻한 시선을 통해 시트콤적 재미와 휴머니즘 감동을 동시에 선사할 웰메이드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현욱은 ‘라켓소년단’의 해결사 나우찬 역을 맡았다. 뛰어난 공감 능력으로 부원들 간의 갈등을 중재하는 인물. 탕준상, 손상연, 김강훈, 이재인, 이지원과 함께 호흡을 맞추며 끈끈한 케미스트리를 발산할 예정이다.

드라마의 현실감을 높이기 위해 제작진과 출연진 모두 상당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최현욱의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 관계자는 “최현욱이 나우찬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실제로 배드민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 코치와의 연습과 개별 연습을 병행하고 있는데, 프로를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자극을 받기도 하고, 승부욕이 있어 상당 수준의 실력을 갖추려고 열심히 하고 있다”고 전해 기대감을 자아낸다.

‘라켓소년단’으로 본격적인 활동 신호탄을 쏘아 올린 최현욱이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