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WANTED' 퍼포먼스 日 지상파 최초 공개…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상태바
몬스타엑스, 'WANTED' 퍼포먼스 日 지상파 최초 공개…압도적 퍼포먼스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6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가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펼친다.

26일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몬스타엑스가 오늘 니혼TV '바즈리즘02'에 출연해 일본 싱글 'WANTED(원티드)' 무대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WANTED'는 전 세계를 무대로 끊임없이 활약을 이어나가는 몬스타엑스의 모습이 잘 드러난 곡이다. 몬스타엑스는 에너지 가득한 퍼포먼스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만큼, '바즈리즘02'에서도 눈 뗄 수 없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일본 지상파 음악 프로그램에서는 처음 공개되는 'WANTED'인만큼 몬스타엑스는 특유의 파워풀한 에너지로 무대를 압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WANTED'는 현지 오리콘 주간 싱글 랭킹 (3월 8일~14일 기준)에서 2위를 기록한 데 이어 타워레코드 주간 싱글차트 (3월 8~14일, 3월 15일~21일 기준)에서도 2주 연속 2위를 차지하며 부동의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몬스타엑스만의 강렬한 카리스마를 느낄 수 있는 'WANTED' 퍼포먼스에 대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니혼TV' '바즈리즘02'는 26일 심야 12시 59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