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와 아슬아슬 동거 시작! 시청자 마음에도 입주
상태바
'오! 주인님' 이민기, 나나와 아슬아슬 동거 시작! 시청자 마음에도 입주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 '오! 주인님' 방송 캡처
사진=MBC '오! 주인님' 방송 캡처

[조정원 기자] 배우 이민기가 나나와 아슬아슬한 동거를 시작하며 드라마 '오! 주인님'의 전개에 흥미진진함을 높였다. 

지난 25일 오후 방송한 MBC 수목드라마 '오! 주인님'(극본 조진국, 연출 오다영) 2회에서 이민기(한비수 역)는 나나(오주인 역)를 신작의 여자 주인공으로 섭외한 데 이어 대본 집필을 위해 그녀의 집으로 들어가는 등 점차 가까워지는 모습으로 설렘을 자극했다. 

앞서 한비수(이민기 분)는 오주인(나나 분)의 드라마 출연을 거절했지만, 그에 대한 나쁜 소문이 퍼져 제작에 빨간 불이 들어왔고, 상황이 역전돼 오주인에게 출연을 해달라고 애타게 요청해야 하는 상황이 됐다. 또 만나면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이 누군가에게는 능률이 오르는 작업방이 있는 집이자 누군가에게는 어린 시절 추억이 담긴 집에서 운명처럼 재회해 향후 로맨스에 기대감을 자아냈다. 

한비수는 까칠함 뒤에 숨겨진 따뜻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촬영이 엎어진 신작을 수습하고자 오주인을 찾아갔지만, 엄마의 상태가 좋지 않다는 연락을 받고 횡설수설하는 그녀를 병원까지 데려다 줬다. 이후 감사 인사를 전하는 오주인에 "고마울 거까지야. 그때 마침 내가 옆에 있었던 거야"라며 츤데레 매력으로 여심을 흔들었다. 

그런가 하면 시니컬한 말투 속 숨겨진 엉뚱함으로 미소를 유발했다. 할머니의 생신 선물로 좋아하는 노래를 사러 온 아이가 비싼 LP 가격에 돌아가려고 하자, 아이를 멈춰 세운 뒤 어떤 노래인지 들어보겠다며 노래와 율동을 시켰다. 이후 그는 가격표에 있는 동그라미 하나를 지워 아이에게 LP를 건네주는 다정함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또한, 살던 집에서 강제로 쫓겨나 글 쓰는 환경이 바뀌어 대본 집필이 막히자 원래 작업방이 있는 오주인의 집에 들이닥치며 작품을 위해서라면 물불 안 가리는 직진 본능을 드러냈다. 접신한 듯 글을 쓰던 중 오주인이 집에 돌아온다는 소식을 들은 정재환(송유택 분)과 배광자(이현정 분)가 그를 끌어내리자 한 글자라도 더 쓰려고 발버둥치며 노트북을 사수하는 장면은 폭소를 유발했다.

방송 말미, 한비수는 오주인에게 작업방을 세놓으라며 작품을 위한 협조를 요청해 시선을 모았다. 그는 한사코 거절하던 오주인을 설득, 계약서까지 작성하며 본격 동거를 시작해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변화할지 앞으로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했다. 

이처럼 한비수의 인간적인 면모가 드러날수록 이민기 특유의 섬세한 감성과 능청스러움은 극의 흡입력을 배가시키며 시청자들을 홀리고 있다. 

한편 '오! 주인님'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