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문, 'MORE' 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킨텍스로' 티저 이미지 공개
상태바
재문, 'MORE' 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킨텍스로' 티저 이미지 공개
  • 백융희 기자
  • 승인 2021.03.26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사진=에버모어뮤직 제공

[백융희 기자] 싱어송라이터 Jaemun(재문)의 감각적인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에버모어뮤직은 25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MORE' 프로젝트 세 번째 아티스트로 선정된 Jaemun의 '킨텍스로(KINTEX-RO)'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미지 속 Jaemun은 올 블랙으로 착장하고 어두운 길 위에 서 있다. 뒤로 보이는 앙상한 나목과 글루미한 하늘이 전반적으로 쓸쓸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순간적으로 플래시를 터뜨린 듯한 사진 속 Jaemun의 무표정이 인상적이다.

신예 싱어송라이터 Jaemun은 지난해 직접 작사, 작곡, 편곡, 프로듀싱을 도맡은 'Question'으로 데뷔했고, 이전에는 프로듀서로 활동하며 G.field의 'She is love'에 피처링 참여를 하는 등 다양한 장르 소화가 가능한 만능 뮤지션이다.

31일 발매 예정인 'MORE' 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킨텍스로'는 어릴 적 매일 같이 오가던 작업실로 가는 길이었던 킨텍스로를 떠올리며 만든 곡으로, Jaemun의 경험담을 솔직하게 풀어내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MORE'는 MUSIC ON RECORD(뮤직 온 레코드)의 의미로 쉽게 소비되지 않는, 오랜 시간 기록될 음악과 뮤지션을 소개하는 프로젝트다. 매월 1팀의 뮤지션을 선발해 앨범을 발표하고 있고, 앞서 래퍼 루디밀러와 밴드 차차가 프로젝트에 참여해 리스너들의 많은 관심을 모았다.

한편 Jaemun이 참여한 'MORE' 프로젝트 세 번째 싱글 '킨텍스로'는 오는 3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