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을, '오늘도 그대만' 라이브 영상 티저 공개…새로운 명곡 탄생 예고
상태바
노을, '오늘도 그대만' 라이브 영상 티저 공개…새로운 명곡 탄생 예고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29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보컬 그룹 노을이 새로운 명곡 탄생을 예고했다.

노을은 29일 유튜브 채널 '노래는 듣고 다니냐'를 통해 're;code Project(리코드 프로젝트)'의 'NDN LIVE 티저'를 최초 공개한다.

're;code Project'는 인디 아티스트와 기성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대중에게 알려지지 않은 인디 아티스트들에게 새로운 기회의 장을 열어주는 프로젝트다. 

'NDN LIVE 티저'는 오는 30일 발매 예정인 're;code Project'의 여섯 번째 앨범 '오늘도 그대만'의 발매에 앞서 공개하는 라이브 영상 티저다. '늦은 밤 너의 집 앞 골목길에서', '문득', '너의 곁에만 맴돌아' 등의 히트곡으로 음원 차트 강자로 자리매김해온 노을은 감미로운 화음과 가창력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새로운 명곡의 탄생을 예고한다.

노을이 이번 프로젝트에서 선보이는 '오늘도 그대만'은 지난 2017년 발표된 'T.P RETRO(타디스 프로젝트)' 의 '오늘도 그대만'(feat.정동원)을 새롭게 재탄생시킨 곡이다. 노을의 섬세하면서도 폭발적인 감성으로 재해석된 '오늘도 그대만'은 원곡과는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리코드 프로젝트'는 지난 2012년 첫 에피소드인 긱스와 소유의 'Officially Missing You, Too'를 시작으로 인피니트 남우현과 심규선의 '선인장', 데이브레이크와 써니힐의 '들었다 놨다(Love Actually)' 등 발매된 앨범들이 연속 히트하며 인디아티스트의 대중화에 앞장섰다는 호평을 받았다.

10대와 20대 리스너들의 전폭적인 관심을 받으며 기대감을 높여가고 있는 노을의 '오늘도 그대만'은 오는 30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