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는 언니' 박세리, 프리 영어 토킹 실력 공개…'미국 귀화설' 입 열다
상태바
'노는 언니' 박세리, 프리 영어 토킹 실력 공개…'미국 귀화설' 입 열다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3.30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제공
사진=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 제공

[조정원 기자] '리치 언니' 박세리의 멋짐이 폭발한다. 

30일 오후 방송하는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서 박세리는 통역이 필요 없는 프리 영어 토킹 실력을 공개한다.

이날 박세리와 김온아, 정유인은 당구를 가르쳐 줄 사부를 만나러 캄보디아 대사관을 찾는다. 그곳에서 한국 랭킹 1위이자 세계 랭킹 2위인 '캄보디아의 영웅' 당구 선수 스롱 피아비를 만나게 된다. 

세 사람은 사부 스롱 피아비와 함께 캄보디아 대사 부부를 첫 대면하고 원활한 대화 진행을 위해 영어능통자 박세리가 나서 소통을 시도한다. 박세리는 "영어를 하려니까 부담스럽다"며 쑥스러워하지만 이내 정중하면서도 센스있는 대화로 분위기를 이끈다. 특히 박세리만의 고유한 카리스마와 진솔한 답변들은 박세리의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한다.

무엇보다 한국에서 활약하는 스롱 피아비에게 귀화에 대한 질문이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그녀 역시 현역 시절 '미국 귀화'라는 근거 없는 낭설들을 감당해야 했던 경험을 털어놓으며 마음 깊이 이해한다. 그러면서 당시 많은 사람이 단언했던 '미국귀화설'에 대한 분명한 진심도 전해 현장에 뭉클한 감동을 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이밖에도 세 사람은 캄보디아 대사 부부가 정성스레 준비한 음식으로 점심 만찬을 즐긴다. 스롱 피아비도 먹어보지 못한 귀한 캄보디아 음식들을 대접받는다고 해 과연 어떤 음식들이 등장할지, 또 점심 만찬에서는 어떤 대화가 오갈지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노는 언니'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