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운쓰' 전소니, 'MZ 세대'가 선택한 '로코 심 스틸러' 등극
상태바
'당운쓰' 전소니, 'MZ 세대'가 선택한 '로코 심 스틸러' 등극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티빙 제공
사진=티빙 제공

[조정원 기자] 배우 전소니가 드라마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로 특별한 로코 맛집을 선사하고 있다.

전소니는 티빙 오리지널 '당신의 운명을 쓰고 있습니다'(이하 '당운쓰')에서 막장 드라마계의 라이징 스타 작가 고체경 역을 맡아 다채로운 매력으로 안방극장의 '심 스틸러'로 자리 잡았다.

'당운쓰'는 운명의 신이 세기의 로맨스를 완성하기 위해 막장 드라마를 쓰는 작가의 습작을 표절해 명부를 작성하면서 벌어지는 운명 기록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흡입력 강한 스토리, 고퀄리티의 CG, 거기에 캐릭터와 1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전소니의 열연이 더해져 'MZ 세대'의 원픽 드라마로 입소문을 타며 화제를 이어가고 있다.

그동안 전소니는 '남자친구'(2018) '화양연화-삶이 꽃이 되는 순간'(2020) 등을 통해 풋풋한 짝사랑, 아련한 첫사랑 등 로맨스 장르에서 두각을 보였다. 그런 그녀가 '당운쓰'를 통해 러블리함이 돋보이는 로맨틱 코미디 장르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대중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특히 캐릭터의 감정에 따라 시시각각 변화하는 전소니의 표정 연기는 희로애락을 그대로 표현해 몰입을 더했고, 설렘부터 애틋한 멜로까지 섬세한 연기로 시청자들의 봄을 일깨웠다.

변화무쌍한 캐릭터 소화력을 보였던 전소니의 새로운 캐릭터가 '로코 맛집'에 특별함을 선사했다. 과거 작성했던 문집의 이야기가 자신에게 자꾸만 일어나고, 모두들 정해진 운명대로 살아가지만 체경의 운명은 하나씩 빗겨 나가며 뒷이야기를 궁금케 했다.

전소니는 그런 자신의 운명을 써 내려가는 인물을 깊이 있게 그려냈고, 자신도 모르게 사랑에 빠져가는 체경의 마음을 그대로 전하며 보는 이들의 공감을 이끌어냈다.

무엇보다 만났다 하면 불붙는 전소니의 특급 케미스트리를 보는 재미가 있다. 드라마 속 거의 모든 인물들과 마주한 전소니는 티격태격하면서도 애틋한 호윤(기도훈 분)과의 로맨스부터 마치 친구 같은 엄마 미순(소희정 분)과 모녀 케미, 귀여움이 두 배가 되는 친구 슬아(오소현 분)와의 찐친 모먼트까지 각각의 사람들과 만났을 때 색다른 이미지를 잘 살려냈다.

한편 '당운쓰'는 현재 티빙에서 전 회차를 시청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