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Beyond LIVE'에서 신곡+히트곡 퍼레이드로 귀호강+눈호강 선사
상태바
샤이니, 'Beyond LIVE'에서 신곡+히트곡 퍼레이드로 귀호강+눈호강 선사
  • 조정원 기자
  • 승인 2021.04.01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조정원 기자] 그룹 샤이니(SHINee)가 세계 최초 온라인 전용 유료 콘서트 'Beyond LIVE'를 통해 리패키지 타이틀 곡 무대를 선공개한다.

'Beyond LIVE - SHINee : SHINee WORLD(비욘드 라이브 - 샤이니 : 샤이니 월드)'는 오는 4일 오후 3시 네이버 V LIVE의 'Beyond LIVE'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특히 샤이니는 이날 공연에서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 곡 'Atlantis(아틀란티스)'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최대치로 끌어올리고 있다. 샤이니는 역대 히트곡부터 정규 7집 'Don’t Call Me(돈트 콜 미)' 수록곡까지 다채로운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이번 공연은 샤이니의 첫 온라인 콘서트인 만큼, 샤이니의 무대에 'Beyond LIVE' 특유의 생동감 넘치는 AR 및 XR 효과, 화려한 3D 그래픽 등이 더해져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할 예정이다. 공연 생중계 관람권 예매는 네이버 V LIVE, 예스24, SMTOWN &STORE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샤이니 정규 7집 리패키지 앨범 'Atlantis'는 오는 12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이 공개되며, 15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